기본디자인 옷 파는곳!
글쓴이
- 2014.06.08. 20:01
- 1725
혹시 어디 있는지 아시는 분 있으세요?
예를들면 기본면무지 흰티 회색 검은색 등등
반팔이나 긴팔 상관없이요!
부산에서 옷 사본적이 없어서..일단 엔씨나 부산대앞에는 없는 것 같았어요ㅠ
예를들면 기본면무지 흰티 회색 검은색 등등
반팔이나 긴팔 상관없이요!
부산에서 옷 사본적이 없어서..일단 엔씨나 부산대앞에는 없는 것 같았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아무 스파브랜드 골라 잡으세요
0
0
꼴찌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자운영
없던데요...흰색말고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클로
0
0
까다로운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독말풀
유니엔 회색 검은 기본 반팔이랑 긴팔있나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브랜드
인터넷은 메롱샵
인터넷은 메롱샵
0
0
초연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털머위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에 스파오 있는데
0
0
화사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털중나리
흰색밖에없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링크걸어도 될진 모르겠는뎅
http://www.istyle24.com/Display/ProductDetail.aspx?FCategoryNo=0&ProductNo=5563414
http://www.istyle24.com/Display/ProductDetail.aspx?FCategoryNo=0&ProductNo=5502982
이거 그냥 무지틴데, 4900, 3900원 합니다. 왠만한 인터넷쇼핑몰보다 싼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찾아보면 같은가격에 여성용/남성용, 다른색깔 많아요!
http://www.istyle24.com/Display/ProductDetail.aspx?FCategoryNo=0&ProductNo=5563414
http://www.istyle24.com/Display/ProductDetail.aspx?FCategoryNo=0&ProductNo=5502982
이거 그냥 무지틴데, 4900, 3900원 합니다. 왠만한 인터넷쇼핑몰보다 싼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찾아보면 같은가격에 여성용/남성용, 다른색깔 많아요!
0
0
날렵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호랑가시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 오늘 NC백화점 외부 할인코너에서 멋있는 티셔츠 많이 팔던데!
0
0
똥마려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무궁화
멋진거말구..제가말하는건 무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지에 멋있는 티셔츠요!
0
0
똥마려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무궁화
무지가 멋있을수가있나요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가슴에 작은 주머니 달려있는데 괜찮더라구요.
아니면 간단한 무늬 있는 티셔츠도 팔던데, 어떤가요?
꼭 무지를 사야 하는 이유는!
아니면 간단한 무늬 있는 티셔츠도 팔던데, 어떤가요?
꼭 무지를 사야 하는 이유는!
0
0
똥마려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무궁화
오늘..아....근데 너무늦..하하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의외로 깔끔한 무지에 면도 좀 톡톡한게 잘없어요...ㅠㅠ 그나마 유니클로나 H&M이런곳이 괜찮은것같아요.
0
0
머리나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등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