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글쓴이
- 2014.06.08. 21:31
- 1194
제가 남친이있는데... 남친 친구가 점점 마음에 들어와요.
남친에게 조금 마음이 식어가고도 있고..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ㅠㅠㅠ
남친에게 조금 마음이 식어가고도 있고..
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답정너
0
0
조용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갈아타세요
0
0
싸늘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친구가 받아줄까요?
0
0
생생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정너
0
0
활동적인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썅년되고싶음그러든지
0
0
의젓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내같으면안함
0
0
이상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레임때문에 소중한거 잃지마소
0
0
교활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 친구와 뭔가 실마리를 만들어 놓고 자연스레 헤어지고, 또 자연스레 사귀고.. 잠잠해졌다가 공개해야죠 뭐. 인생에 답이 있나요. 연애는 더 매력있는 사람을 찾아 내 사람으로 만드는 과정인데.
단지 여기서 지금 남친과 감정정리를 잘 하고, 다음에 남친 친구 사귀게 되더라도 처음에 되게 조심하고.. 가능하면 썸 기간을 좀 두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sns 같은 거 기념일 공개하게 되면 지금 남친도 그렇고 주위 시선도 그렇고 문제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답은 없어요. 너무 좋으면 그렇게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확신이 드는 순간에는.
단지 여기서 지금 남친과 감정정리를 잘 하고, 다음에 남친 친구 사귀게 되더라도 처음에 되게 조심하고.. 가능하면 썸 기간을 좀 두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sns 같은 거 기념일 공개하게 되면 지금 남친도 그렇고 주위 시선도 그렇고 문제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답은 없어요. 너무 좋으면 그렇게 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확신이 드는 순간에는.
0
0
괴로운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