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모임에서 진짜 싫은 애
글쓴이
- 2014.06.08. 21:36
- 3200
조모임에서 진짜 싫은 애가 있는데...
하는 말마다 시시건건 시비인데
결국 자기가 하는건 없고..
그렇게 불만이면 지가 하던가
왜 자꾸 별로라고 머라하는지
아 진짜 짱나네요. 같은 과라 싸울 수도 없고
아아아아어ㆍ아어ㆍ어ㆍㅇ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어찌하나요
하는 말마다 시시건건 시비인데
결국 자기가 하는건 없고..
그렇게 불만이면 지가 하던가
왜 자꾸 별로라고 머라하는지
아 진짜 짱나네요. 같은 과라 싸울 수도 없고
아아아아어ㆍ아어ㆍ어ㆍㅇ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어찌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ㄱㄹㅇ
0
0
적절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아무말도안하는애가더짜증
4
1
털많은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저도 스터디에 그런사람 있는데 진심 꺼졌으면 좋겠음..쓸데없이 갠톡 보내고 진짜ㅋㅋㅋ 스터디 하는 시간동안 보는것도 싫은데 ㅋㅋㅋ
0
0
느린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시해요
0
0
과감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체행동을 할때는 자기가 앞장서든지, 뒤에서 받쳐주든지, 아니면 옆으로 물러나란 말이 있죠. 단호하게 한마디 해주는것이 좋겠습니다.
0
0
더러운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지마세요
0
0
나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