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공부하시는 분들 시험기간되면 더 빡시게 쪼이나요?
글쓴이
- 2014.06.09. 00:23
- 2413
복학 후 진아싸테크 타는 늙어가는 남자 입니다
평소에 강의-도서관-운동-도서관
매일 이렇게 하니까 시험기간되도 더 빡시게 쪼이지가 않네요
그런데 다들 밤 1시,2시까지 하는것 보면 좀 쫄리고...
공부 계속하려니 스트레스 폭발합니다 증말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평소에 꾸준히 하는데 셤기간 되니 빈틈 만들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에 더 쪼으고 있어요. 덕분에 일등하는 과목이 많은데, 시험기간 끝나면 몇일 요양해야됩니다ㅠ오늘도 아침부터 밥 먹는 시간 빼고 다 도서관 있었네요. 방금 긱사 들어왔어요.
0
0
귀여운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멍석딸기
어휴 굉장하심!
0
0
재수없는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다해서 셤기간에 할게없음
0
0
멍청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 평소에다해서 시험기간에 쉬엄쉬엄
0
0
신선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평소에하는데 셤기간에 빡시게 안되네여
0
0
배고픈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맘편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