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길냥이 날카로운소리로 끼야야야오오오오오아아아아엉홍 하는거
글쓴이
- 2014.06.09. 03:10
- 1232
뭐예요? 싸우는거예요 교미예요? 왜이리 오래해요?
밤마다 놀래서 깨고 아
밤마다 놀래서 깨고 아
권한이 없습니다.
암컷 고양이가 발정이 나면 애기 우는 듯한 소리를 내며 밤새 울어대죠.
0
0
찌질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찢어지는 듯한 하이톤으로 계속 울어대면 싸움 붙은거
0
0
찌질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미입니다
0
0
육중한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