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쌍수를 하네요
글쓴이
- 2014.06.09. 04:12
- 2527
안검하수 중증 정도 있어서 시야 좀 답답하고
스물 이나이에 이마에 주름도 진하게 있지만...
여태 쌍커풀 생기는것이 너무 싫어서
안검하수 수술 안하고 살아왔는데
얼마전에 마지막으로 같이 쌍커풀 혐오하면서 버티던
친구마저 쌍수를 하고 나타났네요
인제 주변에 쌍수를 안한 사람은 저뿐이군요
사실 제일 수술이 필요한사람은 난데ㅋㅋㅋㅋ...
뭔가 좀 씁쓸하기도 하고...괜한 의식이다 싶기도 하고
속쌍커풀로나마 눈매교정수술을 해야하는걸까 생각도들고
마지막 버티던친구가 수술한게 큰거같네욬ㅋㅋㅋ
승무원 생각도 하고있는지라 더 해야하나 싶고...
근데 칼대는건 정말정말 싫으네요 괜히
여러분은 수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물 이나이에 이마에 주름도 진하게 있지만...
여태 쌍커풀 생기는것이 너무 싫어서
안검하수 수술 안하고 살아왔는데
얼마전에 마지막으로 같이 쌍커풀 혐오하면서 버티던
친구마저 쌍수를 하고 나타났네요
인제 주변에 쌍수를 안한 사람은 저뿐이군요
사실 제일 수술이 필요한사람은 난데ㅋㅋㅋㅋ...
뭔가 좀 씁쓸하기도 하고...괜한 의식이다 싶기도 하고
속쌍커풀로나마 눈매교정수술을 해야하는걸까 생각도들고
마지막 버티던친구가 수술한게 큰거같네욬ㅋㅋㅋ
승무원 생각도 하고있는지라 더 해야하나 싶고...
근데 칼대는건 정말정말 싫으네요 괜히
여러분은 수술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뻐진다면야...
0
0
특별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타래붓꽃
쌍커풀은 예뻐지는 경우 잘 못봤는데 왜하는걸까요ㅠㅠ예쁜얼굴 해서 되려 부담스러워지기만 하는사람도 많이 봤구...안타까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검하수라면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자상한 구기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쌍수절대안할라했는데 결국 하기로..
0
0
한가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커풀로 예뻐진 사람도 많아요. 라인을 너무 크게 잡지만 않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0
0
큰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자인데 안검하수땜에 눈매교정하면서 어차피 절개하기도 하고 원래 쌍꺼풀 날때부터 있었지만 거의 풀어져서 같이 했어요. 그리고 세로길이 커지는거에 비해 가로길이 비율이 안맞아서 앞트임까지... 근데 수술을 잘못한건지 제가 관리를 못한건지 분명 살짝만 찝는다 했는데 제 눈이 느끼하대요; 막 아랍인? 눈처럼ㅋ 그렇다고 잘생긴 얼굴도 아닌데
아 대학 오기 전에 수술한거라 주변에선 대부분 모르는듯
아 대학 오기 전에 수술한거라 주변에선 대부분 모르는듯
0
0
정중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정영엉겅퀴
그래도 하기 전보단 확실히 만족해요. 진짜 세모눈 컴플렉스였는데
0
1
정중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정영엉겅퀴
아 죄송..댓달려다 비추드렸네여ㅠㅠ 절개하면 쌍커풀 아무래도 자연스럽겐 안되나 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꼭 그런건 아니지 않을까요? 의사실력과 사후관리의 차이일 수도요ㅎㅎ
0
0
정중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
0
0
근엄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하세요
0
0
촉촉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마요 제 주변에 10에 2-3만 잘됐지 나머진 하기전이 매력있고 더 나았음ㅜ
0
0
유별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세요... 예쁘면 좋음
0
0
의젓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