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이있습니다
글쓴이
- 2014.06.09. 04:20
- 882
제가 골드2까지 기어왔는데
탑케릭을 자신있게 꺼낼수 있는게 없습니다
라이즈 이렐 아칼리 엘리스
정도 탑에서 쓰는데 전부 어쩔수없는경우 꺼내지 자신있게 못꺼냅니다
탑케릭 하나 파야겠습니다. 추천좀 해주세요
탑케릭을 자신있게 꺼낼수 있는게 없습니다
라이즈 이렐 아칼리 엘리스
정도 탑에서 쓰는데 전부 어쩔수없는경우 꺼내지 자신있게 못꺼냅니다
탑케릭 하나 파야겠습니다.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