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09. 09:02
- 1225

권한이 없습니다.
공익 아니면 전의경 해군 공군인듯
0
0
큰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코스모스
해군공군은 아닌것 같은데요
0
0
부자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당매자나무
해군 공군도 왼팔에 부대마크 안 다니까 충분히 가능성이 있죠
0
0
큰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군 전역했는데 팔에 아무것도 안달려있어요 예비군마크 저거 왜 팔에 다는지 ㅋㅋㅋ
0
0
착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