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경 전역하신분들 연고지 배치는 운인가요?
글쓴이
- 2014.06.09. 09:53
- 3187
1051기로 입대하는 학생인데요.
연고지로 가는건 어떤걸로 결정되는지 궁금합니다.
나이인지, 훈련소 성적인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1003 기 입니다. 단순 뺑뺑이입니다
0
0
착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디기탈리스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행복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모과나무
넌 누구냐
0
0
착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범순찰대 기동내 나뉘는건 나이메리트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0
0
착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소성적적당히받아야합니다 1025기인데 훈련소에서훈련많이빼고 사격등 못한애들 다는 아니지만 대부분 서울제주도갔습니다
0
0
태연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기병하세요 100%연고지 꿀
0
0
피로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련소 성적이라 하지만 현실은 뺑뺑이입니다.
논산 가보시면 알아요.
논산 가보시면 알아요.
0
0
때리고싶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어리면 기동대갈 확률 높고 나이많으면 방순대갈 확률 높
0
0
점잖은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연고지 갑니다. ㅎㅎ 51기 홧팅
0
0
화사한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지.. 요즘 자대 배정이 나때랑 달라졌나? 06년도 기준은 경찰학교에서 시험쳐서 성적순으로 자기가 쓴 1,2,3지망순으로 내려가면서 배정됨요.
이때 성적좋아야하는 곳이 우리때는 3북으로 유명한 경북,전북,충북 이었고.. 나머지는 걍 쓰는대로 다 갔음.
광역시말고는 시단위까지 지망은 안되고 저렇게만 됨.
난 당시에 빠른이라서 20살인데 방순대갔음.
댓글을 보다보니까.. 요즘은 경찰학교 안가나봉가?
경찰학교 훈련이 깡좋은 의경만드는 코스인데..쩝
이때 성적좋아야하는 곳이 우리때는 3북으로 유명한 경북,전북,충북 이었고.. 나머지는 걍 쓰는대로 다 갔음.
광역시말고는 시단위까지 지망은 안되고 저렇게만 됨.
난 당시에 빠른이라서 20살인데 방순대갔음.
댓글을 보다보니까.. 요즘은 경찰학교 안가나봉가?
경찰학교 훈련이 깡좋은 의경만드는 코스인데..쩝
0
0
활달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나도풍란
경찰학교 가는 거 폐지되고 논산에서 바로 뿌립니다 ㅎㅎ
대신 각 지방청별로 교육받습니다
(서울 - 벽제경찰수련원)
0
0
때리고싶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털머위
그럼 뺑뺑이가 유력하겠네요
0
0
활달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