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시험 언제까지 있으세요?
글쓴이
- 2014.06.09. 10:03
- 983
제목 그대로! 다들 시험 며칠까지 있으신가요? 중도 고정멤버인데 요즘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피해있어요ㅠㅠ...ㅋㅋㅋ 언제 시험들 끝나시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전 담주 목욜까지요
0
1
한심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 목
0
0
푸짐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주에 끝
0
0
청결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주 금
0
0
창백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