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울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글쓴이
- 2014.06.09. 11:34
- 1780
살이 안붙어서 고민입니다
177 62~64왔다갔다 합니다
뭐 그게 고민이냐고 하겠지만 살안찌는 남자들은 스트레스죠..
헬스하면서 자주챙겨먹을려고 하는데 다른 또 방법있나요?
라면먹고 자라 무조건먹어라 이런거 다해봤어요
177 62~64왔다갔다 합니다
뭐 그게 고민이냐고 하겠지만 살안찌는 남자들은 스트레스죠..
헬스하면서 자주챙겨먹을려고 하는데 다른 또 방법있나요?
라면먹고 자라 무조건먹어라 이런거 다해봤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벼
네 저도알죠 그래서 술 라면은 안먹습니다
이티몸만되고 건강버리고
운동이 답이겠죠?
이티몸만되고 건강버리고
운동이 답이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라면 먹어도 되요 ㅋㅋ 라면은 추천인데... 술은 자제하길 추천하고요
0
0
못생긴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먹으면 무조건 찌게 됨
0
0
과감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글쓴이 보다 더 심합니다 180넘는데 60이 안됬는데
살찌려고 운동하면서 토하기 전까지 먹습니다. 그러니 2주만에 6키로쪄서 61..
그냥 운동하고 토하기 전까지 먹어요 ㅋㅋ 아침먹고 간식먹고 점심먹고 간식먹고 저녁먹고 먹고먹고먹고
살찌려고 운동하면서 토하기 전까지 먹습니다. 그러니 2주만에 6키로쪄서 61..
그냥 운동하고 토하기 전까지 먹어요 ㅋㅋ 아침먹고 간식먹고 점심먹고 간식먹고 저녁먹고 먹고먹고먹고
0
0
코피나는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청미래덩굴
공감공감 ㅋㅋ 뭘 더넣다간 다시 입으로 나올정도로 먹었고 항상 배가 부른상태로 살았어용
0
0
못생긴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금식나무
아침엔 밥+닭가슴살100g 간식 닭가슴살100g+각종과일 점심 밥+닭가슴살100g 간식 견과류+밥+닭가슴살100g
저녁 밥+닭가슴살100g 밤에는 보통 견과류먹거나 중간에 밖에 나가서 못먹은거 잇으면 라면쳐묵쳐묵
진짜 지금은 닭만봐도 토할꺼 같음
저녁 밥+닭가슴살100g 밤에는 보통 견과류먹거나 중간에 밖에 나가서 못먹은거 잇으면 라면쳐묵쳐묵
진짜 지금은 닭만봐도 토할꺼 같음
0
0
코피나는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80에 56키로에서 73까지 찌웠어요 ㅋㅋ 중고등학교동안에는 전 제가 아무리먹어도 안찌는체질인줄 알았는데 몸은 거짓말안하더라고요 ㅋㅋ 벌크위주로 운동하면서 잡다한거 꾸역꾸역 먹으니 몸이 커짐.. 살쪘다기보단 몸집이 확커짐요
0
0
못생긴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삼시세끼드시구요
운동 무리안가게만해도 적정체중까지 쩌ㅓ요
토할때가지먹고 이러면 일찍죽어요
운동 무리안가게만해도 적정체중까지 쩌ㅓ요
토할때가지먹고 이러면 일찍죽어요
0
0
무좀걸린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부용
이런 체질은 토할때까지 안먹으면 2~3키로찌다가 다시 빠지고 무한반복임 적당히 먹으면 안쪄요...
0
0
코피나는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청미래덩굴
아닌데요.....
0
0
무좀걸린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조언 감사합니다
많이먹어도 마른체질들은 다 그대로 소화못시켜서 그럴필요없는줄 알았는데 일단 많이먹어야겠네요 쉴틈없이
많이먹어도 마른체질들은 다 그대로 소화못시켜서 그럴필요없는줄 알았는데 일단 많이먹어야겠네요 쉴틈없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소화를 못시킨다기보다는 살찐사람들이랑 '배부르다'의 개념 자체가 달라서 실제로 먹는양이 작아서 그럴거에요 살찐사람에겐 미안하지만 그사람들의 배부르다는 정말 더이상 못집어넣는다는 의미이고 살안찌는사람의 배부르다는 적당한 포만감이 있다 이 차이인것 같네요.
그러니까 적당한 포만감에서 멈추지말고 계속 집어넣으세요 ㅎㅎ
그러니까 적당한 포만감에서 멈추지말고 계속 집어넣으세요 ㅎㅎ
0
0
활달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닭가슴살뭐 ㅈㄲ고요 게이너한통사서 (국산은비츄) 하루에 두번정도 먹고 고중량 저반복으로 한시간반씩만 삼개월해보세요 그럼 개커짐 밥도 많이드세요 많이먹을라면 빨리먹어야함 첨일주일이힘들지 그렇게먹다보면 위도늘어나서 많이먹게됨 고로 살찌고 커짐. 운동은 필수구요
0
0
뚱뚱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남천
네 안그래도 트루매스 하나구입했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대운동 인터넷에서 찾아보셔서 격일로 꾸준히해보세요
0
0
섹시한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고보면 라면은 칼로리가 500,600 정도입니다.
근데 윗 음식은 그냥 1000을 걍 넘기죠.
문젠 단순히 살만 찌우시면 건강은 걍 날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