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시험기간이.언제죠?
글쓴이
- 2014.06.09. 12:41
- 839
휴학생인데 중도가려고 하다가
만약 울학교 지금 시험기간이면
학교 가나마나 자리가 꽉찼을거같아서요
울학교 기말시험이 언제죠?
그리고 요즘 학생들 시험기간되면 언제부터 도서관에서 빡공시작하는지 ㅠㅋ
만약 울학교 지금 시험기간이면
학교 가나마나 자리가 꽉찼을거같아서요
울학교 기말시험이 언제죠?
그리고 요즘 학생들 시험기간되면 언제부터 도서관에서 빡공시작하는지 ㅠㅋ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 10시, 중도 2열람은 다 찼더군요.... 젠장.... 담주 화욜이나 수욜 쯤 돼면 텅텅 빌 걸로 예상합니다.
0
0
고상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담주 롸요잉 수요일쯤에 시험이 디끝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화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겨우살이
그럼 설마 이번주에 시험이.시작되는건가요?
정확히 며칠부터 며칠까지 ㄷㄷ
마이피누에 안물어보고 그냥 갔으몀 헛걸음 할뻔했네요
정확히 며칠부터 며칠까지 ㄷㄷ
마이피누에 안물어보고 그냥 갔으몀 헛걸음 할뻔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식 시험기간은 다음주부터인데 실제로 이번주에 빨리치는시험이많아서 다음주 수요일안에 대부분다 끝날듯합니다
0
0
화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주 화부터 쭉쭉 나갈것 같습니다
뭐 ㅇㅇ 이번주에 시험치는 사람들도 많으니
담주 월부터에도 자리는 잇을것 같네요
뭐 ㅇㅇ 이번주에 시험치는 사람들도 많으니
담주 월부터에도 자리는 잇을것 같네요
0
0
기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