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에서 착불택배 어떻게 받죠? 글쓴이 2014.06.09. 13:00 800 1 택배비를 드려야하는데 수업중일때오면 곤란한데.. 어떻게하죠? 관리실 직원분께 돈 드리면 알아서 주시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다친 미국미역취 14.06.09. 13:48 전 밖에있어서 못받는 바람에 우체부 아저씨랑 말 맞춰서 학교 안에 어느 건물에서 언제 보자고 해서 받았어요 0 0 다친 미국미역취 댓글 내용 복사 전 밖에있어서 못받는 바람에 우체부 아저씨랑 말 맞춰서 학교 안에 어느 건물에서 언제 보자고 해서 받았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