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가 너무나 안맞아서 전과하고 싶은데 학점이 낮습니다 ㅜ
글쓴이
- 2014.06.09. 14:12
- 2541
공대생인데 과가 저랑 너무나 안맞네요 ㅜ 취업 잘된다는 말과 부모님 추천으로 이 과를 왔는데 저랑 너무 안맞는것 같습니다. 전과하고 싶은데 저학년때 생각없이 놀아서 학점이 낮아 전과가 안됩니다.
수능 다시칠까도 생각하다가 휴 참 난감하네요 ㅠ
수능 다시칠까도 생각하다가 휴 참 난감하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밝은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 때문에 수능은 힘들껏 같아요 ㅠㅜ 나이만 아니면 정말 다시 수능치고 싶습니다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똑같은 케이스 시네요
저도 옛날옛적에 물12 할때도 기계적인거 더 좋아하고 전기적인건 정말 싫어했는데 정신 ㅊㅏ리고 보니 전자전기 하고 있네요 하하하하 저도 전과 편입 많이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마음잡고 열심히 해보고 있답니다 하다보면 뭔가 길이 보일거에요
저도 옛날옛적에 물12 할때도 기계적인거 더 좋아하고 전기적인건 정말 싫어했는데 정신 ㅊㅏ리고 보니 전자전기 하고 있네요 하하하하 저도 전과 편입 많이 생각했었는데 그래도 마음잡고 열심히 해보고 있답니다 하다보면 뭔가 길이 보일거에요
0
0
멋쟁이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전기?
0
0
침착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학점때문에 전과 못하고...있다보니 어느새 원래 전공으로 졸업이 코앞임..
이제 평생 전공이 되어버렸군...
이제 평생 전공이 되어버렸군...
0
0
유쾌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전공으로 진학하시되, 전자전기에 대한 지식이 베이스가 있어야하는 분야로 진학은 어떠신가요..?
아, 대학원얘깁니다.
0
0
저렴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능 다시 보시는게.
근데 실상은 저같으면 공부 더해서 빨리 졸업하고 돈 벌랍니다.
전화기 중 하나라면.
제가 볼 때 전자전기 쪽이시겠군요.
걍 빨리 졸업하시는 쪽으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