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점수가 학생중에 딱 중간이면 B+뜰수있나요?
글쓴이
- 2014.06.09. 15:03
- 2244
중간 기말 과제 출석 총점이
딱 중간이면 B+ 뜰수있나요 B0도 겨우인가요?
아님 c내려가고 b나와도 감지덕지인가요? 교수님따라 다르겠지만 상대평가니까 보통 기준이 어느정도일지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규정상 b0이상이 60퍼 이하 아님?
0
0
기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수세미오이
70퍼요.
0
0
절묘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규칙상 나올수는 있음
0
0
섹시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평가 규정 꽊꽉채워서 성적주는 교수님은 가능 하지만 전체적으로 성적이 다들 낮은데 상대평가라고 a 나 b 안주는교수님도 있음요
0
0
센스있는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 아무리 물어봤자 교수님 맘입니다.
주는데로 받으세요.
특히 전공과목에서 교수님한테 성적으로 태클거는 바보같은 짓 하지마시길^^
전공같은 경우는 진짜 두번, 세번씩 밑에 조교들이나 대학원생들이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교수님 확인 후에 성적입력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주는데로 받으세요.
특히 전공과목에서 교수님한테 성적으로 태클거는 바보같은 짓 하지마시길^^
전공같은 경우는 진짜 두번, 세번씩 밑에 조교들이나 대학원생들이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교수님 확인 후에 성적입력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0
0
끌려다니는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