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면전과범되지않나요??
글쓴이
- 2014.06.09. 15:47
- 1536
만약전과하면전과범되서
전과1범되서빨간줄긋기나요??
아휴심각하게고민해봐야겠네요.....
전과1범되서빨간줄긋기나요??
아휴심각하게고민해봐야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노잼
0
0
의젓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1
0
똥마려운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식
0
0
질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행유행 100만년에 처해집니다
0
0
일등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