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학번인데요 교양필수에 대해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4.06.09. 16:20
- 1267
요번에 휴학했다가 다음학기때 복학하는데요
이수학점을 보다가 궁금한게 생겨서요
제가 휴학하기전까지만 해도 교양필수가 컴활,실영,창글,열말 이게 다였거든요
그래서 6학점 모두 채웠는데 지금 보니까 9학점으로 늘어나있는거예요
그러면 이거 또 채워야 되는건가요....?
뭐가 다 바꼈던데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9교육과정이면 실컴 2개, 실영 2개, 열말, 창글 아닌가요??
0
0
명랑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코스모스
아 그럼 혹시 학과홈페이지에는 교양21학점 이수라고 되어있는데 09교육과정에는 24라고 되어있거든요 어디에 따르면 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4채워야 되는데, 이수하신 교양 과목 중에 핵심교양 있지 않나요? 핵심 교양 없어져서 아마 이수 학점에 21 돼있는 거 같은데...;;음.... 과사에 문의해 보심이...
0
0
명랑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nestop.pusan.ac.kr 가셔서 졸업예정정보에서 확인 함 해보세요...
0
0
수줍은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