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도서관이용에 대해서
글쓴이
- 2014.06.09. 17:04
- 1365
동물원에서 관련 글이 올라와서 확인해보니 졸업생같은경우 따로 신청을 해야지 도서관 이용이 가능해지더라구요
근데 일반인이야 아예 외부인이니까 그렇다쳐도, 졸업생에게 10만원이나 요구하는건 좀 과한거 같습니다
(도서대여를 하지않을시에는 1만원이네요)
물론 예치금반환으로 돈을 돌려받을수는 있지만 당장 10만원을 마련하기에 부담스러운 사람도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더구나 예전에는 빈강의실에서 공부도 하곤 했지만 최근 발생한 성범죄 사건 이후로는 빈강의실 같은 경우도 중간중간에 문을 잠구고 있어 실제로 이용할 수 있는 장소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칼졸업이나 졸업전에 취업하는 비율이 그렇게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도 고시나 기타 취업준비를 한다고 졸업 후에도 계속 학교에 나와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구요
아무튼 졸업생들이 지금보다 좀 더 도서관을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었으면 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잘알고말씀하세요 만원이면됩니다.
0
0
꾸준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꼭두서니
http://lib.pusan.ac.kr/intro/guide-use/member/ 여긴 10만원이라고 되있는데 만원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출입회원 1만원되있는데요?
0
0
꾸준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꼭두서니
아 졸업생이 2개네요 한개는 도서대여가 안되는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유예도 따로 신청을 해야한다는게 더 웃기네요
유예비를 내는 이유가 없지않습니깡?
유예비를 내는 이유가 없지않습니깡?
0
0
처참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망초
무슨 말씀이세요
유예중인데 도서관출입 연도책대출 전소이용 다 가능합니다
유예중인데 도서관출입 연도책대출 전소이용 다 가능합니다
0
0
섹시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더덕
ㅎㅎ제가 원한 대답이에용!!!
0
0
처참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만원은 예치금이라 나중에 도서관 사용안하게 되면 돌려받는 금액이에요 ㅋㅋㅋ
0
0
깜찍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