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호넣기 시험..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글쓴이
- 2014.06.09. 17:09
- 1963
괄호넣기 시험은 첨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흐름을 이해하고 암기죠 뭐ㅋㅋ
0
0
보통의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회독하고 시험치면 맨날 1등
0
0
이상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괄호넣기도...시험인가...;;;
진짜 몰라서 물으신거라면 그냥 암기 밖에 답 없음.
교양같은데 교양으로 고민하지는 맙시다..^^;;
진짜 하루~이틀이면 다 보잖아요..ㅋ
진짜 몰라서 물으신거라면 그냥 암기 밖에 답 없음.
교양같은데 교양으로 고민하지는 맙시다..^^;;
진짜 하루~이틀이면 다 보잖아요..ㅋ
0
0
늠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자주달개비
전공이에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공에 괄호도 있구나.
걍 외우는게 답.
걍 외우는게 답.
0
0
늠름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어공학 ㅋㅋㅋ
0
0
병걸린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영춘화
제어를 괄호로 보신다고요? 헐... 편하게 하시네..
0
0
청아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외우셈
0
0
애매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매번 시험이 챕터 제목으로 나와서 시험 시작과 동시에 무아지경으로 미친듯이 답안지를 써내려가야하는 이과생인데요
상대수업 중에 괄호넣기 스타일의 시험 처음 마주하고는 캐멘붕 ㅋㅋㅋㅋㅋㅋ
따로 정리니 뭐니 다 필요없고 책 쭈욱~ 여러번 읽으세요 중간중간 단어들 동그라미 쳐가며 정독! 그거말고 다른 방법은 딱히...
그래도 괄호넣기가 셤 중엔 젤 수월한듯!
상대수업 중에 괄호넣기 스타일의 시험 처음 마주하고는 캐멘붕 ㅋㅋㅋㅋㅋㅋ
따로 정리니 뭐니 다 필요없고 책 쭈욱~ 여러번 읽으세요 중간중간 단어들 동그라미 쳐가며 정독! 그거말고 다른 방법은 딱히...
그래도 괄호넣기가 셤 중엔 젤 수월한듯!
0
1
짜릿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괄호넣기 혐오
0
0
머리나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