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최병호교수님 글쓴이 2014.06.09. 17:30 736 1 쿠르노 모르형 설명에서 반응함수 까지는 설명 들었는데 그 뒷부분은 쿠르노모형 어떤 부분 설명하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고한 쉽싸리 14.06.09. 18:28 스타켈버그 모형 0 0 고고한 쉽싸리 댓글 내용 복사 스타켈버그 모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고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