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광수 교수님 증시론 기말고사에
글쓴이
- 2014.06.09. 19:36
- 618
계산문제 나온다고 하셨나요?
제가 독강인데 종강날 수업을 빠져서요..
나온다면 어떤부분 나오는지도 가르쳐 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산문제 나온다고 하셨나요?
제가 독강인데 종강날 수업을 빠져서요..
나온다면 어떤부분 나오는지도 가르쳐 주세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