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송윤희 교수님
글쓴이
- 2014.06.09. 21:21
- 1358
수업시간에다루지도 않은 부분을 시험에 4장이나
내는건 너무 하지 않나요? 아무리
사정이 있으시다지만, 배운 부분까지만 공부해도 6장이나 되는데 안배운 부분을 4장이나 내시다니.. 하.. 무조건 달달 외우는 시험이니 이런것도 가능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분 유명하시던데 ㅋㅋ 시험 마저도 어렵ㄱ내신다고 하더이다 열심히하시길ㅋ
0
0
착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고사 미친듯이 어려웠는데 반만 맞아도 a0는 받는듯..열심히 하세요
0
0
재수없는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진심 너무짜증나네요 ^^ㅋㅋ...
0
0
외로운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명하시죠..근데 수업시간이나 시험공부할 때 조금만 애먹으면 학점은 그런대로 잘 주시더라구요 남들 포기할때 열심히 해보세요! 학점은 잘 나올겁니다
0
0
훈훈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생산운영들을때
내모습이 글쓴이랑 겹쳐보이는건 왜일까요
힘내세요ㅜ
내모습이 글쓴이랑 겹쳐보이는건 왜일까요
힘내세요ㅜ
0
0
즐거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