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 잔디밭에 기타치고 노래하고 떠드는 소리 좀 안 나게 하라...
글쓴이
- 2014.06.09. 22:34
- 1907
이시간에....
중도도 옆에 있는데...
어휴.. ㅠㅠ 나가서 뭐라고 해야할까요
밤 열시 이후의 고성방가는 상식적으로 안해야 하는거 아닌가..
권한이 없습니다.
시험 망햇나봐여
0
0
정겨운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여ㅜㅜ 잘치는 것도 아니고 잘부르는 것도 아니고 완전 소음공해ㅜㅜ
0
0
더러운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이런글이 올라올줄예상하고잇엇지
0
0
우아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바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래 안불렀어요ㅜ
0
0
쌀쌀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음공해ㅡㅡ
0
0
근육질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셤기간에하는건쫌아님..
0
0
처참한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