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하는거
글쓴이
- 2014.06.10. 01:57
- 1073
국가근로하는거 2학기껀 보통 언제쯤 신청받나요?
그리고 국가장학금 안받고있는데 그래도 근로신청은 되죠??
그리고 국가장학금 안받고있는데 그래도 근로신청은 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동적인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외부장학금받고 있어서 국장 신청안한건데도..선택안될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장 신청을 안하면 소득분위가 없어서 신청자 명단에 없으니 당연 선발이 불가하죠 ㅠㅠ
외부 장학금을 받으셔도 국가근로나 교내근로를 위해서는 국가장학금 꼭 신청하세요 !
지금 신청기간이에요 6월 30일까지~
외부 장학금을 받으셔도 국가근로나 교내근로를 위해서는 국가장학금 꼭 신청하세요 !
지금 신청기간이에요 6월 30일까지~
0
0
활동적인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학재단에서는 국장 신청 여부랑 관련없다고 나중에 근로때 신청하라던데..ㅠㅠ어떤게맞는건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국가장학금을 소득 탈락이라 받지 못하는 경우엔 국가근로 신청은 가능해도 선택은 불가능해요
국가장학금은 기초~8분위까지 지급, 국가근로 및 교내근로는 기초~7분위까지 신청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