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6.10. 02:03
- 808
.
권한이 없습니다.
시러요
0
0
머리나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중고나라 기준 한 6~70정도 하네요
3. 키보드 빼고는 잘 안 팔릴거같긴 한데 그래도 올려는 보세요
4. 어짜피 해지할건데 뺀 다음에 파세요
5. 전문가들이 할수 있지만 일부러 고생해서 할 일은 없을겁니다 국정원도 아니고....
6. 당연한 말이지만 중고거래는 평균시세보다 조금 낮으면 빛의 속도로 팔리는게 진리
7. 인터넷으로 중고거래 시 택배거래 할 땐 미리 더치트라는 사이트에서 계좌나 전화번호 검색해서 사기꾼 걸러내세요 꼭!! 그래도 전 사기당했지만 ㅠㅠ
결론은 엥간하면 맘편히 직거래 하세요~
아 그리고 내 아이폰 찾기 먼저 해제하시고 초기화하세요 안되어있음 말구요 ㅋㅋ
0
0
고상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해당화
오오오오!! 주옥같은 충고 고맙습니다..!
아.. 내 아이패드 찾기 활성화 되어 있는데 그거 먼저 비활성화 시킨 다음에 초기화 해야 하는군요?
왜 그래야 하나요?
아.. 내 아이패드 찾기 활성화 되어 있는데 그거 먼저 비활성화 시킨 다음에 초기화 해야 하는군요?
왜 그래야 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 그러면 기기가 글쓴이님 계정에 묶여있어서 사가시는분 계정으로 내 아이패드 찾기 등록 못하게 됩니다
0
0
고상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쓰셔요ㅋㅋ 저도 패드4 사용중 ㅋㅋ
0
0
까다로운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박태기나무
돈을 못내고 있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