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입고 싶....
글쓴이
- 2014.06.10. 02:50
- 1827
옷 잘입고 싶고 최근에야 약간 눈을 뜨게 되었는데
옷 살 돈이 읍네 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
왜 있는 옷들은 하나같이 이상한지 ㅠ ㅜㅜㅋㅋ
옷 살 돈이 읍네 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
왜 있는 옷들은 하나같이 이상한지 ㅠ ㅜㅜ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현명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0
0
특이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을 옷이 없네
저기 걸려있는 옷들은 뭔데 ?
저건... 아니야 ㅋㅋ ㅋ
저기 걸려있는 옷들은 뭔데 ?
저건... 아니야 ㅋㅋ ㅋ
0
0
발랄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세요 여자세요?
제가 요즘 패션공부 하고있는데요
패션고자탈출하려고..
몇개 알아논게있어서요¡
제가 요즘 패션공부 하고있는데요
패션고자탈출하려고..
몇개 알아논게있어서요¡
0
0
기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디는 말했습니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옷은 충분하실겁니다 하지만 완성이안된겁니다...
옷은 충분하실겁니다 하지만 완성이안된겁니다...
0
0
멋진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0
0
특이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입으로 말하긴 그렇고... 또 절대 믿지 않으시겠지만 상당히 꽤 잘생겼는데요???
하지만 키가 74에 옷을 못입어서 페일이죠....ㅠ
하지만 키가 74에 옷을 못입어서 페일이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진올려주세요 얼마나잘생겼는지궁금
0
0
어두운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과학대학 학생인데 옷에 관심이 너무 많아서 부전공으로 의류하과 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기본적인 아이템만 가지시고 깔끔하게만 입으셔도 문제 없을 겁니다 ㅎㅎ
pk티 , 셔츠 + 진, 치노, 슬랙스
이렇게 조합하시고 깔끔한 신발에 헤어스타일링만 하셔도 어디가서 옷잘입는다 소리는 못들어도
그지같이 입네라고는 안듣습니다 ㅎㅎ 색깔 배합은 본인 개성으로 ㅎㅎ
기본적인 아이템만 가지시고 깔끔하게만 입으셔도 문제 없을 겁니다 ㅎㅎ
pk티 , 셔츠 + 진, 치노, 슬랙스
이렇게 조합하시고 깔끔한 신발에 헤어스타일링만 하셔도 어디가서 옷잘입는다 소리는 못들어도
그지같이 입네라고는 안듣습니다 ㅎㅎ 색깔 배합은 본인 개성으로 ㅎㅎ
0
0
빠른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영춘화
일단 기본템부터 장만해야겠죠?? ㅠ 저는 다들 얘기하는 기본템이 없어요... 흰셔츠도 없고 블랙진도 없고 면바지는 거의 없어요... 청바지 3개 그냥 돌려입는데... ㅠ
진? 치노? 슬랙스?? 이런거 하나씩은 있어야겟죠ㅎ?
진? 치노? 슬랙스?? 이런거 하나씩은 있어야겟죠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바지만 바꾸셔도 느낌이 달라진답니다!
0
0
빠른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영춘화
쌩뚱맞게 죄송한데 의류 부전공 필수과목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
0
0
자상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찌 돈을 벌어야 하나....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