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듀이경험책 빌리신 분 좀 보세요
글쓴이
- 2014.06.10. 04:52
- 1402
제가 5월 19일에 예약했는데
그쪽은 대학원생이라 예약되있어도 연장가능 하다면서요?
그랬으면 반납일인 어제 반납하셨어야죠
누구는 그 책없어서 반납일까지 맨날 도서관 홈 들가보고 그러는데
과제가 기말까진데 아직 반납안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20일이나 빌리셔놓고 그 얇은 책을 못 읽었다는게 말이 안되죠
진심 화나서 글올립니다.
자기는 연체료 내면 끝이겠지만 그 과제 교수님께서도 비중 많다고 햇잖습니ㄷ끼ㅡ
진심 이기적이시네요 이 글 볼 진 모르겠지만 반납좀 제때 하세요
님덕에 부전도서관가게 생겼네
그쪽은 대학원생이라 예약되있어도 연장가능 하다면서요?
그랬으면 반납일인 어제 반납하셨어야죠
누구는 그 책없어서 반납일까지 맨날 도서관 홈 들가보고 그러는데
과제가 기말까진데 아직 반납안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20일이나 빌리셔놓고 그 얇은 책을 못 읽었다는게 말이 안되죠
진심 화나서 글올립니다.
자기는 연체료 내면 끝이겠지만 그 과제 교수님께서도 비중 많다고 햇잖습니ㄷ끼ㅡ
진심 이기적이시네요 이 글 볼 진 모르겠지만 반납좀 제때 하세요
님덕에 부전도서관가게 생겼네
권한이 없습니다.
책 좀 사서 보세요....안타깝다 진짜..
0
2
자상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참꽃마리
그런곳에투자하는돈이아깝거든요
제인생에중요한책도아니고
잠시보고과제만할책을뭐하러자원낭비하나요
소비개념좀챙기시길
제인생에중요한책도아니고
잠시보고과제만할책을뭐하러자원낭비하나요
소비개념좀챙기시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사람도 잘한거 한개도없지만, 본인이 급하면 인터넷이나 서점에서 사서 봐도되고 아니면 다른데서 구해도 되는데 굳이 학교도서관만 고집할 필요는 없지않나요
0
0
겸연쩍은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아직 별로 안급하신가 보네요
0
0
초연한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안하고 제출때오니까 없다고 징징...
다른곳에서대출ㅉㅉ
1
2
신선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분꽃
뭘알고나씨부리세요^^시비쪼지말고
1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분꽃
추천잘못눌렀네ㅡㅡ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웃긴분들이시네 학교다니고 학교내 도서관에 있는거 누가 대출이라 기다리고 연장까지한거 기다리고 매일확인했다는데 댓글들이 웃기네
학교에있는걸 왜 굳이사야하나요? 누가 다짜고짜 내놓을라는것도 아니고 기다리고 반납일지나서 말하는건데
생각해보세여 지금 빌린사람은 자기한테있으니 여유롭게 안읽고있겠죠
학교에있는걸 왜 굳이사야하나요? 누가 다짜고짜 내놓을라는것도 아니고 기다리고 반납일지나서 말하는건데
생각해보세여 지금 빌린사람은 자기한테있으니 여유롭게 안읽고있겠죠
3
3
기발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개비름
그러게 말입니다
과제를 위해 누가 책 한권을 삽니까?전공도 아닌데
그리고 자기들이 뭔데 급하다안급하다를 논하시죠?
급하니까 반납일자 기다리는거고 반납안하면 부전도서관 간다했는데 글 내용도 제대로 안읽고 말하는분들 많은듯
솔직히 제가 화나서 글을 좀 막쓰긴 했어도 잘못한건 그사람인데 왜 난테 저격질일까ㅋㅋ
그래놓고 이 댓글 비추누르고 ..참 이기적인 분을 편드시는 사람이 많네요
자기들도 그런 입장이어서 그런지
그리고 5월19일 전에도 빌렸었거든요?예약이 되있어서 연장을 못했다뿐이지
님 댓글에 다 달아서 미안해요 일일이 답하기 시간 없어서요..
과제를 위해 누가 책 한권을 삽니까?전공도 아닌데
그리고 자기들이 뭔데 급하다안급하다를 논하시죠?
급하니까 반납일자 기다리는거고 반납안하면 부전도서관 간다했는데 글 내용도 제대로 안읽고 말하는분들 많은듯
솔직히 제가 화나서 글을 좀 막쓰긴 했어도 잘못한건 그사람인데 왜 난테 저격질일까ㅋㅋ
그래놓고 이 댓글 비추누르고 ..참 이기적인 분을 편드시는 사람이 많네요
자기들도 그런 입장이어서 그런지
그리고 5월19일 전에도 빌렸었거든요?예약이 되있어서 연장을 못했다뿐이지
님 댓글에 다 달아서 미안해요 일일이 답하기 시간 없어서요..
1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너무 급하고 어쩔 수 없으면 책을 다른 곳에서 빌리거나 구입해서 볼 수도 있겠죠. 근데 책 반납기한을 정해놓은 것 자체가 그 책이 필요한 다른 사람도 함께 볼 수 있게 배려하라는 건데, 자기가 먼저 책 빌렸다고, 그것도 과제 때문에 다른 학우들도 그 책이 필요한 걸 뻔히 알면서도 늦으면 연체료 몇 푼 내고 말지 하면서 독차지 하고 있는게 문제가 없다는 건가요? 그건 기본 매너가 없는거죠. 오히려 책을 사야한다면, 반납기한 어겨가면서 계~속 필요한 그 대학원생이 사야죠. 사람들이 다들 배배 꼬여서 이상한 논리로 시비를 걸어대네요.
3
0
흔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고로쇠나무
그러게요. 저도 잘한건 없지만 참 이런 반응일줄이야
부산대 학생들 의식 수준을 높게 봤었는데 참 안타깝네요
부산대 학생들 의식 수준을 높게 봤었는데 참 안타깝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