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듀이경험책 빌리신 분 좀 보세요

글쓴이
  • 2014.06.10. 04:52
  • 1402
제가 5월 19일에 예약했는데
그쪽은 대학원생이라 예약되있어도 연장가능 하다면서요?
그랬으면 반납일인 어제 반납하셨어야죠
누구는 그 책없어서 반납일까지 맨날 도서관 홈 들가보고 그러는데
과제가 기말까진데 아직 반납안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20일이나 빌리셔놓고 그 얇은 책을 못 읽었다는게 말이 안되죠
진심 화나서 글올립니다.
자기는 연체료 내면 끝이겠지만 그 과제 교수님께서도 비중 많다고 햇잖습니ㄷ끼ㅡ

진심 이기적이시네요 이 글 볼 진 모르겠지만 반납좀 제때 하세요
님덕에 부전도서관가게 생겼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1
자상한 참꽃마리 14.06.10. 07:25
책 좀 사서 보세요....안타깝다 진짜..
0 2
글쓴이 글쓴이 14.06.10. 12:35
자상한 참꽃마리
그런곳에투자하는돈이아깝거든요
제인생에중요한책도아니고
잠시보고과제만할책을뭐하러자원낭비하나요
소비개념좀챙기시길
0 0
겸연쩍은 삽주 14.06.10. 07:28
그 사람도 잘한거 한개도없지만, 본인이 급하면 인터넷이나 서점에서 사서 봐도되고 아니면 다른데서 구해도 되는데 굳이 학교도서관만 고집할 필요는 없지않나요
0 0
초연한 좁쌀풀 14.06.10. 07:42
ㅎㅎ 아직 별로 안급하신가 보네요
0 0
신선한 분꽃 14.06.10. 09:51
미리안하고 제출때오니까 없다고 징징... 다른곳에서대출ㅉㅉ
1 2
글쓴이 글쓴이 14.06.10. 12:34
신선한 분꽃
뭘알고나씨부리세요^^시비쪼지말고
1 1
글쓴이 글쓴이 14.06.10. 12:37
신선한 분꽃
추천잘못눌렀네ㅡㅡ
0 1
기발한 개비름 14.06.10. 10:42
웃긴분들이시네 학교다니고 학교내 도서관에 있는거 누가 대출이라 기다리고 연장까지한거 기다리고 매일확인했다는데 댓글들이 웃기네
학교에있는걸 왜 굳이사야하나요? 누가 다짜고짜 내놓을라는것도 아니고 기다리고 반납일지나서 말하는건데
생각해보세여 지금 빌린사람은 자기한테있으니 여유롭게 안읽고있겠죠
3 3
글쓴이 글쓴이 14.06.10. 12:33
기발한 개비름
그러게 말입니다
과제를 위해 누가 책 한권을 삽니까?전공도 아닌데

그리고 자기들이 뭔데 급하다안급하다를 논하시죠?
급하니까 반납일자 기다리는거고 반납안하면 부전도서관 간다했는데 글 내용도 제대로 안읽고 말하는분들 많은듯
솔직히 제가 화나서 글을 좀 막쓰긴 했어도 잘못한건 그사람인데 왜 난테 저격질일까ㅋㅋ

그래놓고 이 댓글 비추누르고 ..참 이기적인 분을 편드시는 사람이 많네요
자기들도 그런 입장이어서 그런지

그리고 5월19일 전에도 빌렸었거든요?예약이 되있어서 연장을 못했다뿐이지

님 댓글에 다 달아서 미안해요 일일이 답하기 시간 없어서요..
1 1
흔한 고로쇠나무 14.06.10. 15:20
물론 너무 급하고 어쩔 수 없으면 책을 다른 곳에서 빌리거나 구입해서 볼 수도 있겠죠. 근데 책 반납기한을 정해놓은 것 자체가 그 책이 필요한 다른 사람도 함께 볼 수 있게 배려하라는 건데, 자기가 먼저 책 빌렸다고, 그것도 과제 때문에 다른 학우들도 그 책이 필요한 걸 뻔히 알면서도 늦으면 연체료 몇 푼 내고 말지 하면서 독차지 하고 있는게 문제가 없다는 건가요? 그건 기본 매너가 없는거죠. 오히려 책을 사야한다면, 반납기한 어겨가면서 계~속 필요한 그 대학원생이 사야죠. 사람들이 다들 배배 꼬여서 이상한 논리로 시비를 걸어대네요.
3 0
글쓴이 글쓴이 14.06.10. 22:00
흔한 고로쇠나무
그러게요. 저도 잘한건 없지만 참 이런 반응일줄이야
부산대 학생들 의식 수준을 높게 봤었는데 참 안타깝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