즁도에서 밤샘하려는데 ㅠ 글쓴이 2014.06.10. 10:56 1135 1 1열람만 24시간이죠? 몇시쯤부터 자리 있을까요 ㅠㅠ 그리고 자리정리는 언제 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이상한 실유카 14.06.10. 11:26 2열람도 24시간으로 봤어요. 중도 오시면 열람실마다 입구에 시험기간내 개방시간 자리정리 시간자리 비움규칙 다 적혀 있어요~ 0 0 이상한 실유카 댓글 내용 복사 2열람도 24시간으로 봤어요. 중도 오시면 열람실마다 입구에 시험기간내 개방시간 자리정리 시간자리 비움규칙 다 적혀 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이상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