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방학 중 교내근로 신청 끝났나요?
글쓴이
- 2014.06.10. 11:06
- 1070
제가 지금 교내근로를 하고 았는데 이걸 계속 지속하고 싶어요.
지금에서야 생각나서 공지를 찾아보니 관련된 게 아무것도 없네요....
혹시 이미 신청이 끝나서 해당 공지가 삭제된건가 해서요ㅠㅠ
좀 알려주세요ㅠㅠ
지금에서야 생각나서 공지를 찾아보니 관련된 게 아무것도 없네요....
혹시 이미 신청이 끝나서 해당 공지가 삭제된건가 해서요ㅠㅠ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솔붓꽃
단대 행정실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 근로? 아님 등록금 재원 교내 근로?
0
0
애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솔붓꽃
교내근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 근로는 방학 중 시행하지 않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3월부터 6월까지만 해요
0
0
애매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디에서 근로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