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 신방과복전신청 평균학점 어느정도인가용?? 글쓴이 2014.06.10. 12:09 1110 1 ㅋㅋ 관광학과 신방과 복수전공으로 내년에 신청하고싶은디 평점 몇정도가 커트라인인가욤^^ 도와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글쓴이 글쓴이 14.06.10. 12:33 씬빵과나 꽌꽝과 복전하시는 학우분 없으신가연ㅁ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씬빵과나 꽌꽝과 복전하시는 학우분 없으신가연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