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스냅백쓴게 그렇게별로에요?
글쓴이
- 2014.06.10. 12:58
- 2907
몰랏는데 남자분들 거의다 안좋아하시는것같던데 맞나요?
그렇다고 안쓰고다닐건아니지만
그냥 궁금해서물어봐요
남자분들쓰고다니는것도귀엽다고생각햇는데
여자들은안쓴게나아보이는건가ㅠ.ㅠ
그렇다고 안쓰고다닐건아니지만
그냥 궁금해서물어봐요
남자분들쓰고다니는것도귀엽다고생각햇는데
여자들은안쓴게나아보이는건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귀여워용ㅎ
0
0
해괴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화사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루에여... 무슨 힙합하나?... 이런 생각 들더라구요
2
1
잉여 봄구슬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그렇지도않은디
0
0
살벌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신경쓰지마세요~~ 자기가 좋으면 쓰는거죠ㅋㅋ
0
0
처참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패션중하나 부산대에서 어울리는여자본적이없음
2
2
억쎈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도 신경 안쓰구요....얼굴이 이쁘면 눈이 갑니다..
뭐, 이쁘면야 뭘 해도 눈이 가긴 하겠지만...
뭐, 이쁘면야 뭘 해도 눈이 가긴 하겠지만...
0
0
멍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 생각업ㅂ이 옷입다가 검정바지에 흰양말 검정구두 신는사람은 신경쓰지 아나요~ ㅋㅋ
0
0
침울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ㅋㅋ
0
0
저렴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눈엔 왜 다 이뻐 보이죠.
0
0
억쎈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기만하던대 ㅋㅋㅋㅋ 케바케인듯하네요
0
0
어리석은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짱조음.....
0
0
깔끔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완얼
0
0
유쾌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울리면 좋지만 대부분은 안어울리는데 쓰고다니니까 문제죠
0
0
나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깨끗한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쁘면됨
0
0
착실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가리크거나 못생기거나 피부안좋은데 쓰면 극혐
0
0
착실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안좋아서 화장떡칠하고 쓸바에 안쓰는게나음
0
0
침착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켬입니나
0
0
외로운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