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4.06.10. 13:25
- 1112
오늘부터 2학기 국장 신청이잖아요??
현재 4학년이구요. 계속해서 국장 받아오고 있습니다.
제가 4학년 1학기 총 4학점을 들었습니다.
근데 저는 4학년 2학기 기준으로 볼 때 직전학기인 4-1에서 4학점을 들었으니
즉, 12학점 이하이기 때문에 장학금 못 받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면 그래도 다르지 않나요?
한국장학재단에 물어보세요
한국장학재단에 물어보세요
0
0
쌀쌀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학점필수로알고있어용
0
0
저렴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학기 신청이시면 7학기째 3학점 이상만 이수하시면 됩니다!
0
0
근엄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단 장학재단에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확실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