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에어컨 끄고싶어요ㅜ
- 2014.06.10. 14:15
- 152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우시면 옷 가져오시는게 맞다고 봐요.
열공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부터 중도까기 걸어서 더워서 공부못하면 중도도착해서 열식히고 들어가이소
햇빛하나 없는 이날씨에 에어컨이 말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