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안덥구만 왜 자꾸
글쓴이
- 2014.06.10. 16:44
- 1231
에어컨을 키는지
아까보니까 뭐 정문에서 걸어오면 더워서 공부못한다고 하는데
그럼 중도도착해서 바로 열람실 들어오지말고 좀 쉬다가 들어오면될것을
이 햇빛 하나 없는 날에 에어컨이라니
권한이 없습니다.
집에서도 에어컨 빵빵하게틀고 패딩입고 계시는분들이래요
0
0
의젓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불두화
캐나다산 거위인가
0
0
한심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중앙제어 필요하다고 생각함. 에너지 낭비 개심함ㅋㅋㅋ 한여름에 추워서 코푸는사람이 속출하는 부산대 중도 클라스
0
0
의젓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불두화
몇일전에 중도에서 콧물샤워할뻔..
0
0
가벼운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독일가문비
전이미 콧물샤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계속 비오고 날씨도 꿉꿉해서 그런거아닐까요 저도 어제오늘 밖에 선선하고 춥던데 근데 막상 끄면 더울거예요 더워서 꿉꿉한거보단 낫다는건 그냥 제생각... ㅋㅋ 더우신분들은 밖에서 땀식히고 오는게맞아요 괜히 공부하는데 종이 부채만들어서 시끄럽게 하는거보단요 ㅋㅋ
0
0
답답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가죽나무
습해서 에어컨 트는거면 희망온도 26도 이상으로도 충분해요.
근데 지금 중도는 20도 초반에 심하면 파워냉방까지.. 온도 조금만 올릴라하면 눈 부라리는 사람들이 많네요.
두꺼운옷입어서 더워서 그런가
근데 지금 중도는 20도 초반에 심하면 파워냉방까지.. 온도 조금만 올릴라하면 눈 부라리는 사람들이 많네요.
두꺼운옷입어서 더워서 그런가
0
0
의젓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참 애매~ 합니다잉?
0
0
살벌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더워서 훅훅거리는것 보다는 나아요ㅠㅠ
에어컨 안킬거면 창문이라도 활짝활짝 열면 되는데 창문도 닫으시니까ㅠㅠ
그럴바엔 추운 게 낫지않나요 흑
에어컨 안킬거면 창문이라도 활짝활짝 열면 되는데 창문도 닫으시니까ㅠㅠ
그럴바엔 추운 게 낫지않나요 흑
0
0
짜릿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원추리
시험 잘칠려고 공부하는데 감기걸리면 컨디션이 안좋자나요
차라리 조금 덥더라도 공부하는게 낫죠
차라리 조금 덥더라도 공부하는게 낫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