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에어컨 관련
- 2014.06.10. 17:02
- 1358
에어컨은 무조건 켜져 있어야 한다. 추우면 옷을 껴입는 게 당연하다 ????
7~8월이거나 장마철이면 이해하겠습니다.
그런데 지금 부산 금정구 온도가 22.6도 입니다. 햇빛도 없는 흐린 날씨에 제법 쌀쌀하기까지 합니다.
정부가 정한 에너지 절약 관련 지침이 있을 건데 그에 따르면 오늘 같은 날씨에는 절대 에어컨 가동이 안 될겁니다.
상식적으로 이 날씨에 에어컨 가동은 낭비라고 말할 수도 있는데 그걸 일방적으로 추위타는 네가 잘못이니 옷 껴입어라는 식으로 묵살해버리는 몇몇 분의 댓글을 보고 진짜 기가 찹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앙제어하니까 진짜 답답하고 덥고..무튼 별로였음
추워도 에어컨트는게 낫던데 온도 미친듯이 낮추지만 않으면
24도 정도는 괜찮은데 22도 이렇게 낮추는사람들이 문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도건 25도건 사람들이 밀폐된 공간에 모여서 공부하고 있으면 더울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저도 중도 에어컨 추워서 겉 옷 들고 다니면서 추우면 입네요
서로서로 조금만 참읍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겉옷입을게 아니라 온도를 높이세요 ^^
집에서도 에어컨틀다가 추우면 외투입으시는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 온도가지고하는건 문제가있고
법대로하기보다 국민감정을 헤아리는것 처럼
날씨가 우중충하고 습하고
하니까 그리고 사람많으면 냄새도나는데
그런 여러이유가 있어서가 아닐까요 ?
단순 온도가지고 하는건 넌센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