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사용자분들!
글쓴이
- 2014.06.10. 18:52
- 791
앱스토어 결제하려고 카드등록하려는데
학생증은 mastercard임에도 앱스토에서 등록이 안되네요 ㅜ
학우분들도 안되는거 맞으신가요?
안되면 노리체크라도 쓰려는데
수수료가 좀 비싸죠?
앱스토어 체크카드 뭐 사용하시나요?
수수료 저렴한걸로~!
학생증은 mastercard임에도 앱스토에서 등록이 안되네요 ㅜ
학우분들도 안되는거 맞으신가요?
안되면 노리체크라도 쓰려는데
수수료가 좀 비싸죠?
앱스토어 체크카드 뭐 사용하시나요?
수수료 저렴한걸로~!
권한이 없습니다.
마스터카드 맞나요? maestro아닌지...
0
0
큰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당매자나무
저는 master라고 되잇네요
maestro는 다른회사잖어요
maestro는 다른회사잖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프트카드 ㅇㅇ
0
0
생생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가시여뀌
기프트 카드 어떻게 구매할수있을까요 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걍 옥션에서 구매함
0
0
생생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프트 카드 쓰는게 젤 나음
0
0
육중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참다래
ㅜㅜ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