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 올렸던 질문 ㅠ
글쓴이
- 2014.06.10. 19:27
- 943
왼쪽 폰껍데기의 주머니를 오른쪽 껍데기 저 부분으로 옮길려고하는데
재봉이 되어 있어서 수선집이나 그런데 가야 해주나요? ㅠ 어디에 가야 해주나요? ㅠ
아님 그냥 스스로 수작업으로 칼로 뜯어서 강력본드로 붙일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새로 사는 게 낫지않을까요? 할거면 본드가 아니라 실로 꿰매야할거같은데요.. 수선집에 한 번 물어보세욧
0
0
적절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라 붙인다 하더라도 두께가 두꺼워져 불편할꺼같아요. 케이스 얼마안하는데 하나 새로 사심이...
0
0
과감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물아카시아
붙였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