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사고? 고장??
글쓴이
- 2014.06.10. 19:39
- 1452
방금 지하철 타려다가 고장나서 10분기다려야한다는데...뉴스에도 안뜨고...
사고난걸까봐 겁나기도하고 ㅜㅜ
지금 어디가야하는데 10분이면 고쳐질까요 ㅠㅠ
사고난걸까봐 겁나기도하고 ㅜㅜ
지금 어디가야하는데 10분이면 고쳐질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여긴 남포동인데 어쩐지 버스 사람 졸라만타했네 ㅡㅡ
0
0
냉정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그럼
0
0
태연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얽
0
0
귀여운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오래 걸려도 버스탔습니다.
0
0
불쌍한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래역?
0
0
푸짐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