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추가장학금
글쓴이
- 2014.06.10. 20:48
- 1849
학생지원시스템에서 개별장학금 조회해보니 1학기 국장 추가로 받던데 이거 언제 들어오나요?? 혹시 받으신 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아직안들어왔어요 ㅠ
0
0
억쎈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콜레우스
그렇군요ㅠㅠ 좀더. 기다려봐야겠네요ㅋㅋㅋㅋ 저 이번에 처음 받는거라. 혹시 오류낫을까 싶어서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유형 말하는 건가요
0
0
힘쎈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주름조개풀
네네!! 유형별로 들어오는 시기가 다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 저는 등록금 낼 때 다 받아서 등록금에서 장학금 제하고 남는 것만 냈거든요 혹시 등록금 납부 끝나고 국장신청하신건가요? 그러면 나중에 받을 거 같은데ㅜㅡ...??
0
0
힘쎈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주름조개풀
등록금 납부할 때 주는 것 말구 장학금이 남아서 추가로 주는거 말하는 거에요ㅎㅎ 추가장학금 주는 것 같은데 저만 안들어왔나 싶어서 글 적엇어요 제가 글을 못적나봐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집으로 통지서도 날라왔나요??
전 집으로 통지서 날라와서 장학금 선정됐다던데
아직 안들어왔네요
전 집으로 통지서 날라와서 장학금 선정됐다던데
아직 안들어왔네요
0
0
느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산딸나무
아니요 저는 못받앗네요...통지서 날라온지 얼마나 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 2주?? 된거 같아요
0
0
느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