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여름에 찌셔츠 어떡하시나요?
글쓴이
- 2014.06.10. 23:05
- 6847
제가 생각해 본 해결책입니다.
1. 속옷을 입고 그 위에 티를 입는다.
2. 나는 그 딴거 신경 안쓴다.
3. 포인트에 밴드를 붙여서 처리한다.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근데 안에 속옷을 입으면 덥기도 하지만 옷태가 안살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런닝입고입어요
0
0
잘생긴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
0
0
깨끗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께감있는 티를 입으면 됨
땀많으면 걍 까만거 입으면 티안남
땀많으면 걍 까만거 입으면 티안남
0
0
허약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런닝아니면 걍 면티입어요 옷태정도야....
0
0
특이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른다!
0
0
꼴찌 수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색밴드붙이세요 쌈
0
0
특이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패로 미셈
0
0
초라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호랑가시나무
멀 밀어요?
0
0
다부진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개불알풀
꼭지요
0
0
초라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찌가 아래에있어서 갠차나요
0
0
슬픈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밴드 붙여요. 별로 익숙해지면 느낌 안남.
0
0
침울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하면 찌찌보다 윗가슴이 나와서 안티어나옴
0
0
수줍은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다래나무
ㄹㅇ
0
0
침착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성용 니플 패치...
0
0
참혹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