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잘하는법??
글쓴이
- 2014.06.11. 00:11
- 1289
교환학생이나 어학연수는 나중에 간다는 전제하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많이 말해보는게 중요하다는건 알겟는데... 혹시 학원 다녀보신분들 효과보셨나요? 영어회화를 잘해야하는 직종을 염두에 두고있어서..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학원한번안다니고 외국한번 안 나가봤지만 회화문제없어요. 쓰기가되니까 말하기는뭐.. 저절로되던데용..
0
0
참혹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굴피나무
와 신기하네요, 어떻게 공부하셧는지 팁좀얻을수잇을까요? 생각보다회화가그렇게쉬운게아니라서ㅠ
0
0
더러운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개곽향
영어공부별로안했습니다.. 근데 중딩때부터 해리포터홀릭, 고딩때취미가 미드시청, 좋아하는가수는 에미넴, 대학 전공수업은 엥간하면 원서로 공부.. 영어가 늘수밖에없었어요.
0
0
참혹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굴피나무
와 역시 인풋이 많네요~^^ 많이접하는게 중요한가봅니다~ 감사해요!
0
0
더러운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실전이...
0
0
유능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자기공부하면서, 거기에 실제 회화연습을 더할때..실력이 느는거 같아요. 나는 회화가 필요하니까 회화에만 집중해야지 하고 회화수업하나 등록하거나 일주일에 한두번하는 회화스터디 하나 하면서 자기 영어실력이 늘거라 기대하긴 어렵구요..단어도 많이알고 문법도 알아야 회화를 해도 잘알아듣고 문장도 잘만들어지겠죠..ㅎ결론은 꾸준한 자기공부 + 회화실전..
0
0
큰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