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에어컨에 대해 한 마디 할게요.
- 2014.06.11. 00:55
- 4146
아 물론 에어컨 가동 조건을 단순 기온으로만 따진다고 뭐라고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기온이 가장 결정적인 조건인 걸 모르고 그러신 건 아니죠?
물론 기온이 22도여도 습도 등을 고려해서 탄력적으로 일정 시간만 가동하는 것은 괜찮다고 봅니다만 이 날씨에도 에어컨이 끊임 없이 돌아간다는 것이 문제지요.
그런데도 덥다고 하시면 무슨 말씀을 드릴 수 있겠냐마는..춥다고 무조건 옷 입으라고 하는 것은 좀 이기적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더운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추운 사람이 옷을 입으라는 논리인데..솔직히 추운 사람도 한 두명은 아닐 겁니다. 애초에 에어컨을 가동하지 않아야 정상인 상황에서 에어컨이 가동 됐을 때 춥다고 말하는 사람의 의견을 묵살하는 것은 바람직하다고 보이지 않네요. 당장 교육부에 이 날씨에 부산대 에어컨 풀가동한다고 전화하거나 민원 넣으면 내일부터 에어컨 못 켤지도 몰라요. 원래 켤 상황시 아니니까요. 7-8월에 춥다고 에어컨 끄자고 하는 사람들은 입닥치고 짜져야 하는 게 맞아요. 그런데 진짜 거두절미하고 기온 한 번만 보고 얘기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문 열고 환기 시스템만 다 켜둬도 충분한 날씨인데 에어컨을 켜두는 게 문제인 것 같기도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가인 사람들도 더위 느끼는데 아닌 사람들은 부채질하고 난리나더라구요
트는데 한표날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구 이제 좀 있음 한 여름 되서 30도에 육박하는 날씨 되는데 제발 그 때는 핫팬츠 입고 와서 에어컨 끄지 마셨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놋부열람실은 안키면더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트는거 반대는안하는데
이날씨에 계속 틀고있는건 좀..
셤기간인데 추워서 맨날 일찍집에가네요 ㅜ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