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학 되겠죠?
글쓴이
- 2014.06.11. 01:16
- 1443
이번언 신청하고왔는데
웬지 모르게 불안하네요ㅜ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웬지 모르게 불안하네요ㅜ
떨어지는 경우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퇴했다가요? ㅎ될거에요. 언제든지 재입학가능하다던데요
0
0
귀여운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입학은 거의 된다고 봐야되요 매년 티오가 더 늘어나고 있어서 해가 갈수록 더 재입학은 더 쉬움
0
0
빠른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됨
0
0
침울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