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개론 - 박순달,조규갑,박양병공저 <- 몇년도 판 쓰시나요? 글쓴이 2014.06.11. 01:46 1203 0 산업공학개론 교재에 관해 질문있어서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해당 도서를 산업및시스템공학개론 과목에서 사용하는걸로 아는데요, 몇년도판을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