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기본서로 어떻게 스터디?
글쓴이
- 2014.06.11. 08:13
- 699
토익 기본서(파랭이)로 스터디를 하기로 했는데요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요 ㅠ.ㅠ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실저모의고사로 시간재서 문제풀고 풀이하는건 간단한데
기본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T.T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익 기본서(파랭이)로 스터디를 하기로 했는데요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요 ㅠ.ㅠ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실저모의고사로 시간재서 문제풀고 풀이하는건 간단한데
기본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T.T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누가 설명하면서 가르쳐주기??
쫌 어렵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