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에어컨ㅡㅡ
글쓴이
- 2014.06.11. 08:27
- 1267
3열텅텅비엇구만 에어컨키는 클라스
오늘같은날은 창문만다열어나도충분하겟구만
오늘같은날은 창문만다열어나도충분하겟구만
권한이 없습니다.
공감 창문만열어도 추운데 에어컨 좀만참지 그냥암생각없이트는듯
1
0
세련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습관성 에어컨 키는 병에 걸린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은 곧 기온은 낮지만 열람실은 사람들 체온때문에 매우덥다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공격당합니다
1
0
찬란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돈안나간다고 막씀 아주
1
0
꼴찌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발냄새나는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따 시원하다!!!!! 시원시원하다 바람ㅇ솔솔솔 내 땀구멍을 막아주는구나
0
0
행복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끄세요
0
0
머리좋은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꿩의밥
계속 다시 켜지네요
마법걸린듯
마법걸린듯
0
0
찬란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배롱나무
미풍으로 바꾸고 설정온도 높이세요 . 어깨시려 죽겟네요 ㅜ 몸이 최소 스키장에서 하루 구른 상태
0
0
멋진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꺼주세요 추워죽을거같아요..
1
0
초연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위 느끼는 사람이 왕이거든요? 패딩 입고 오세욧!!
0
1
자상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0
0
허약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운 자리는 졸라 더워서 켤 수 밖에 없어요 켜놔서 그렇지 끄면 금방 숨막힘.
0
0
흐뭇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