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앞에 남자분 자리발급..그것도 3자리..

글쓴이
  • 2014.06.11. 09:01
  • 2163
좀 아니지 않나요...
대놓고 하길래 어이가 없어서...
ㅁㅈㄹ ㅇㅈㅇ?

1인1좌석 합시다. 9신데 못와서
남이 대신 발급해주면 게으른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슬픈 측백나무 14.06.11. 09:03
태클거는거 절대 아니고, 여기 글써봐야 사람들이 누군지도 모르고 나아지는건 없어보이네요. 그런건 그 자리에서 직접 말하는게 제일 좋을듯
0 0
털많은 돌콩 14.06.11. 09:03
여기서 글적지 마시고 직접말하시던가요.
0 7
교활한 단풍취 14.06.11. 09:04
털많은 돌콩
이분 최소 3자리 발급받으신분 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09:06
털많은 돌콩
죄송합니다 용기가 없었네요ㅠ용기좀ㅜㅜ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09:10
털많은 돌콩
난용기가 없어요ㅜㅜㅜㅜㅜ 용기가 없다구요 흑흑ㅜㅜㅜㅜㅜㅜㅜ 용기가 없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용기가 없단말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날씬한 벼 14.06.11. 09:22
글쓴이
용기를줍시다
0 0
슬픈 측백나무 14.06.11. 09:58
글쓴이
부엉이 용기부여
1 0
해박한 개비름 14.06.11. 11:03
슬픈 측백나무
카오스 ㅋㅋㅋㅋ
0 0
털많은 돌콩 14.06.11. 09:04
앞에서 말할용기도 없으면서 ...
여기에 글적는다고 머가 달라집니까?
0 8
교활한 단풍취 14.06.11. 09:04
털많은 돌콩
잡았다!
1 1
깔끔한 은방울꽃 14.06.11. 09:14
털많은 돌콩
말하는 싸가지 보소ㅋㅋㅋㅋ
1 0
발냄새나는 가시오갈피 14.06.11. 09:07
저격해도되지않나요ㅎㅎ 이런글은 사람들 눈총좀 받게^^
2 0
어두운 홍가시나무 14.06.11. 09:16
앞에서 말해서 아침부터 싸울 위인이 몇이나 될려나? 여기에다 쓸 수도 있죠 뭘.
0 0
착실한 고사리 14.06.11. 09:16
나같아도 대놓고는 말못할거같은데..자리 3자리나 받는 무개념이 대놓고 말한다고 죄송합니다 하겠냐 시비를 걸겠냐..까딱하다간 싸움날수도 있는데..내가 덩치가 크면 직접 말할수있을듯ㅋㅋㅋ더군다나 글쓴이 말투로 봐서 여자같은데
0 0
운좋은 까치박달 14.06.11. 09:25
나도 말못할거같은데? 잘못한건 말할용기없는 이사람이 아니고 자리3개발급받은사람아닌가요
그정도로 개념없으면 나한테 무슨시비를 걸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그래도 아예 입다무는것보다 익명힘빌려서라도 말하는게 낫지않음? 뭐가 그래 아니꼬운지..
1 0
슬픈 측백나무 14.06.11. 10:00
운좋은 까치박달
그건 그래요 근데 변하는건 없다는게 아쉽다는거겠죠?
0 0
운좋은 까치박달 14.06.11. 11:38
슬픈 측백나무
아쉽긴하죠
근데 그렇다고 이사람한테 용기가없다느니 뭐라할순 없죠. 그래도 이런데 클레임이 여러번들어오면 많이는 아니겠지만 몇몇학우들이 행동 고칠수도 있는거잖아요?
0 0
슬픈 측백나무 14.06.11. 11:40
운좋은 까치박달
네 행동하는 양심이 되야죠
0 0
늠름한 등골나물 14.06.11. 09:26
근데 여기서 말해도 달라질 게 없음
0 0
털많은 반하 14.06.11. 10:11
용기용기열매
0 0
꾸준한 삼지구엽초 14.06.11. 14:00
근데그게 연장시간애매해서 반납하고 다시찍는경우도있지않나요 전가끔그러는데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