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앞에 남자분 자리발급..그것도 3자리..
- 2014.06.11. 09:01
- 2163
대놓고 하길래 어이가 없어서...
ㅁㅈㄹ ㅇㅈㅇ?
1인1좌석 합시다. 9신데 못와서
남이 대신 발급해주면 게으른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에 글적는다고 머가 달라집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로 개념없으면 나한테 무슨시비를 걸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그래도 아예 입다무는것보다 익명힘빌려서라도 말하는게 낫지않음? 뭐가 그래 아니꼬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렇다고 이사람한테 용기가없다느니 뭐라할순 없죠. 그래도 이런데 클레임이 여러번들어오면 많이는 아니겠지만 몇몇학우들이 행동 고칠수도 있는거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