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저만 덥나요??
글쓴이
- 2014.06.11. 10:28
- 1137
앉아서 50분째 땀식히고 있는데 아직 덥네요
다른분들은 추운가요?
에어컨 일부러 끈거같아서 켜기도 좀 그렇네요 ㅠㅠ
다른분들은 추운가요?
에어컨 일부러 끈거같아서 켜기도 좀 그렇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덥스크
0
0
신선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면됨
0
0
병걸린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추워서 참다참다 근처 에어컨 한개만 껐어요
0
0
특이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사철나무
셤치고 한의원 다녀오겠습니다
체질에 문제가 있나바여제가
체질에 문제가 있나바여제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사철나무
근처 에어컨인지 어떻게 아나요???
0
0
짜릿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호랑가시나무
에어컨 번호가 어디있는지 지도 같은게 있어요 거기 에어컨 번호가 나와있습니다
0
0
특이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사철나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짜릿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무게 많이 나가시나요?
0
0
화려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망초
ㅋㅋㅋㅋㅋ 저만 더운게 맞군요 ㅋㅋㅋ
적정체중에서 아주약간 오바하긴했죠 ㅠㅠㅠ
적정체중에서 아주약간 오바하긴했죠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움 ㅋㅋ
0
0
겸연쩍은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적당해요 ㅎ
0
0
짜릿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해요 ㅎㅎ
0
0
훈훈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워 디지겠음 ㅠㅠ
0
0
어설픈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