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3많이 하시나요?

글쓴이
  • 2014.06.11. 11:31
  • 1225
많이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힘좋은 맑은대쑥 14.06.11. 11:34
네 전 합니다. 렙 74의 엠창라이프네요. 게다가 부케가 5개에 렙이 50, 24,20, 15,15임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1:42
힘좋은 맑은대쑥
우와 현질 얼마정도 하셨나요?
0 0
힘좋은 맑은대쑥 14.06.11. 11:58
글쓴이
4만원이요. 팀가치 3억좀넘었는데. 어느센가 로스터업뎃후 1억9천됨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1:59
힘좋은 맑은대쑥
월베 있나요?
0 0
힘좋은 맑은대쑥 14.06.11. 12:04
글쓴이
월베는 노이에르.. 2000주고샀는데 1000됫구요.
사비있어요. 비야나 알론소 살려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1:59
힘좋은 맑은대쑥
수비수와 미드필더 머 쓰시는지 ㅎ
0 0
힘좋은 맑은대쑥 14.06.11. 12:06
글쓴이
수비는 09루시우 5카, 07퍼디 5카, 07크리스 6카, 09 키엘리니 06푸욜2카 로테돌려요. 3백이거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2:15
힘좋은 맑은대쑥
장난아니네요? 순경2000넘죠?
공격수는 누구 쓰시는지?
0 0
힘좋은 맑은대쑥 14.06.11. 12:26
글쓴이
엌 손가락이장애라서 계속 1900에서 놀아요. 격수는 13즐라탄,날두,베일 08토레스,루니, 06앙리,토티,카카,에투 06트레제게,토니3카 로테돌리면서 써요
0 0
더러운 옻나무 14.06.11. 12:47
힘좋은 맑은대쑥
ㄷㄷㄷㄷ
0 0
청결한 쇠물푸레 14.06.11. 11:52
피파에 현질하는 사람이 제일 바보같이 보이던데.... ㅋㅋㅋㅋ
현질 단 한푼도 안해도 전설찍고 친구들이랑 재밌게 할 수 있어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1:57
청결한 쇠물푸레
왜 바보같아 보이죠? 게임도 일종에 여가생활과 같이
투자라고 보는데요
게임도 이제 스포츠입니다
0 0
상냥한 노각나무 14.06.11. 12:20
글쓴이
스포츠게임이지 스포츠는 아니지 않나요?? 게임회사의 상술에 놀아나는 단순 즐거움뿐인거죠. 게임을 정말 좋아하면 현질하고 할순잇어도 그게 인생에 있어서 그냥ㅊ잠깐 즐거움 뿐이지 아무것도 아니잖아요. 그런 순간적인 즐거움을 즐기는데 굳이 현질할필요가 잇을까요. 그냥 친구들과 가끔 즐겁게 하면되는건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2:50
상냥한 노각나무
님 대기업 가실거죠?
0 0
상냥한 노각나무 14.06.11. 13:30
글쓴이
네 대기업갈건데 게임이랑 대기업이랑 무슨상관인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4:26
상냥한 노각나무
누가상관있다고 했나요?
그냥 물어보는거 아닙니까
0 0
상냥한 노각나무 14.06.11. 16:03
글쓴이
아니 게임얘기하는데 대기업얘기가 왜 나오냐고요. 전혀 연관없는건데 그냥 물어보는거에요? 그냥 물어보는 이유는뭔데여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6:12
상냥한 노각나무
시비걸지말고 가던길이나 가시죠^^
0 0
상냥한 노각나무 14.06.11. 18:17
글쓴이
네 수고하세요~
0 0
신선한 가래나무 14.06.11. 12:43
글쓴이
단순 데이터 쪼가리를 돈주고 왜사는지 의문..

프로그램 열어보면 int a = 어쩌고 변수일뿐
0 0
글쓴이 글쓴이 14.06.11. 12:50
신선한 가래나무
책 보시나요?
0 0
절묘한 아그배나무 14.06.11. 13:02
신선한 가래나무
어디서 쭛어들은걸로 쪼잘거리는걸보니 공대 찌질이인게 분명하렷다
0 0
신선한 가래나무 14.06.11. 14:11
절묘한 아그배나무
쭛어들은게 아니라 공대면 다 배워요 문레기님;;
0 0
청결한 쇠물푸레 14.06.11. 12:51
ㅋㅋㅋㅋㅋ 넥슨의 노예 ㅋㅋ 현질 나쁘다고 생각하는건 아닌데 ㅋㅋ 피파는 좀 레알 아닌듯 ㅋㅋㅋ 되팔수가 없잖아여 ㅋㅋㅋㅋ 현질하는 이유가 다 다르겠지만 팀 좋게 보강하려고 하고 팀 좋게 하려는 이유는 순경이기려고 하는건데 10원도 안써도 1900은 그냥 가는거 아닌가요?ㅋㅋㅋ 2000은 좀 힘들수 있지만 ㅋ 가장 중요한 점은 다시 되팔수 없다는거 ㅋㅋ
0 0
절묘한 아그배나무 14.06.11. 13:01
참... 남들이 애써 만든거 왜 돈쓰냐면서 거지근성드러내는거보니 분명 문화여가생활에 돈한푼 안쓸 그지근성인게 분명하구나... 딱봐도 노래와 영화는 불법다운아니면 처다도안볼 문화고자인게 분명하다. 영화관, 콘서트는 여자랑아니면 가지도않을 놈들
0 0
신선한 가래나무 14.06.11. 14:12
절묘한 아그배나무
캬 비약하는거 보소 ㄷㄷ
실제론 걍 피씨방 폐인
0 0
상냥한 노각나무 14.06.11. 16:04
절묘한 아그배나무
게임 영화 콘서트. 문화에 따라서 사람마다 가치를 두는 정도가 다른거죠.
0 0
무거운 엉겅퀴 14.06.11. 14:14
피파 현질안했는데 피시방간돈으로 차라리 현질했으면 팀 더 쩔었겠지 생각하기는함ㅋㅋ 근데 피온3 솔직히 망작인거같아서 요샌 별흥미가ㅋ 서버관리도잘안되고ㅋ 렙58 은카팀유저
0 0
어설픈 부추 14.06.11. 15:49
현질하는거 안좋아하지만 그거가지고 뭐라하는건 아닌듯
다 각자 스트레스풀려로 게임하는데 몇만원 현질할수도잇지
0 0
침울한 애기나리 14.06.11. 18:30
어째서 이 글은 피파 글에서 분탕글이 되버린건지....현질 할수도 있는거지. 물론 전 노현질유저지만요. 게임도 일종의 취미고, 문화고 필요하면 돈을 쓸 수도 있는거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