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리더쉽과 마인드.. 마지막수업을 부득이하게 빠졌는데 시험이 언젠지 모르겠네요
글쓴이
- 2014.06.11. 12:25
- 709
혹시 수업들으시는 분 중에 아시는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싸
0
0
수줍은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이마지막섭이었어요?
0
0
엄격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매화나무
5월 30일이요
이번주금요일에 치는것같은데 몇신지를 모르겠네요
이번주금요일에 치는것같은데 몇신지를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시에치겠죠뭐ㅋㅋ아셤공부해야되네
0
0
엄격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